본문 바로가기

건강

근적외선 램프

사실 피부때문에 관심이 가게되었고

그래서 심각하게 몇일간 알아본결과 그냥 필립스램프가 괜찮다는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거창하지 않고 집에서 쓰는 의료 스탠드식의 램프로.

한 5만원이하면 괜춘한듯

근적외선은 원적외선보다 나은거같다.

뭐랄가 집중적으로 공격한다고 표현해야할까 ㅋㅋㅋㅋ

단, 눈 조심

나는 피부때문에 샀는데 주변에 말로만 좋다고 말해봤자 별로 소용없는것같다

사람들이 내가 피부가 좋아진것같다고 한다.

단 내 피부병은 좋아지지 않았다. (그냥 다른 피부..; 마치 화장품으로 좋아질수있는 맑은재생피부랄까..)

회사에 가져다 놓으니 사람들이 쓰기 시작하는듯하다

통증에도 좋으니~ㅎㅎ 집에도 한개더 구입해서 엄마도 써보라고하니 아까 발목에 조금 쐬더니 잠이드셨다

 

좋다고 계속 말해도 소용없었다.

사지않고...경험하게끔 해야하는구나.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oma therapy  (0) 2019.11.08
강화석모도 미네랄 온천  (0) 2019.11.04
시력 지키기.  (0)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