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토피아 zootopia (2016)




원래 제일 좋아하는 동물이 나무늘보였는데 이거보고 호감도가 폭발....


주토피아,,


일하다가 라디오에서 영화 소개해주는 코너에서 듣고 봤는데 완전 재밌었던ㅋㅋㅋㅋ


토이스토리3이후로 아, 몬스터대학교도 잇었지..


암튼 손에 꼽는 애니 ㅋㅋㅋ아 빵터져서 몇번을 봣네..(나무늘보가 나오는씬은 일부러 10번넘게 돌려본듯....^^ )



그러고보면 나 애니매이숀 좋아하눈둣.. 좀 마니 ㅋㅋㅋ



여느 애니매이션처럼 잘못을 저지르면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인과응보 사필귀정도 포함하고 있으나


더 나아가 현대사회에서의 문제점도 지적하며주는 교훈도 짝짝짝 👏👏👏 


요새 아기들 영어공부 가르친다고 집에서 dvd  영어버전으로 겨울왕국많이 틀어주던데 개인적으로 그거 진심재미없엇고


요거추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