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

Afrojack


Afrojack


티비에서 우연히 현대카드 광고를 봤다. 좀 내가 성격이 원래 마음에 드는 음악이 있으면 제목을 알고 꼭 다시 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한 몇일간을 검색만 했다 ㅋㅋ 

농담이 아니라....진심 몇일걸렸다......결국 알아내서 Afrojack 이란 DJ를 알게된거고 ㅜㅜ

아 정말 말하기 입아픈데 ㅋㅋㅋ 아프로잭은 최고야!!!뭐랄까 심장을두근거리게 만드는 비트? 그냥 두근이 아니라 최고의 흥분상태까지 만든다. 아  짝짝짝 아프로잭 넘좋아요

운이 좋았다 난!!! 내가 MTV Isle Of Malta 에서 드디어 콘서트를 볼수 있었던거당

솔직히 엠티비에 Jessie J 도 온다고 했는데 내 안중밖이당. 당연히 난 아프로잭만 보러 페스티발에 갔다

아니근데 이게뭐야...... 6시에 시작한다고 해서 부랴부랴 늦겠다 하고 갔는데 아직 무대설치도 안되어있고ㅡㅡ

아프로잭은  밤 12시가 다되서야 나왔다. 와 진짜 6시간을 기다리면서 다리아파 죽는주알았다 일부러 운동화도 신고갔는데ㅠㅠㅠ심지어 제씨제이는 price tag 말고는 아는노래도 없는데 노래 진짜많이 불러서 나중엔 좀 ......지루쓰...

몽미?그래도 아프로잭 완전 거의 앞에서 봤다 그리고 어떤 바위위에 올라가서 봐서 완전좋았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보고 한참을 웃었다 ㅋㅋㅋㅋㅋㅋ아니 왜 하필 사진을 찍어도 저때 ㅋㅋㅋㅋㅋ 아 아마 저때가 제일 고조되는 그런 지점이엇던거같다 ㅋㅋㅋㅋ왜냐면 아프로잭이 점점 손을 올렸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또 웃기다 ㅋㅋㅋ(나왜혼자빵터짐.....?ㅋㅋㅋㅋㅋ)



1. No Beef (Radio Edit) (Feat. Miss Palmer)


내가 Afrojack 음악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 당욘히 아이튠즈 선호도 별5개 

이거 클럽에서 들을땐...내 특유의 한손올리기 동작이 시작되곤햇지^^.....

 



2. Can't Stop Me (Radio Edit.)




3. Take Over Control (Feat. Eva Simons)


요건 유명한거니 ..




4. As Your Friend (Feat. Chris Brown)




5. Drop Down (Feat. The Partysquad)




6. The Way We See The World (Tomorrowland Anthem Af2)


이 노래가 현대카드 광고에서 나왔던 노래다. 아프로잭을 알게해준 :)



' > electron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Guru Josh Project - Infinity 2008  (0) 2014.03.01
프릭하우즈  (1) 2014.02.01
Avicii - Wake Me Up  (0) 2014.01.27
Avicii - Levels  (0) 2014.01.27
M83 - Midnight City (Eric Prydz Private Remix)  (0) 2014.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