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ck / pop

Example



Example


작년에 Example 이라는 가수를 알게 됐다. 처음들었을때? 몽미?이름이 이그잼플? 포 이그잼플?예?? 이러고 웃었는데

이그잼플에겐 미안하지만, 나만 몰랐나보다. 누가 그랬는지 기억안나는데 완전 유명하다고, 왜모르냐고 UK 차트 1위라고 했던 기억이 난다. 미안훼 ....

그를 보기 위해 각종 이벤트나 작은 축제를 자주 한다는 야외 클럽으로 갔다. 

19유로였다 입장료 ㅋㅋㅋ이건 잊을수가 없는게 내가 카드결재가 안되서 앤드류가 대신결재하고 내가 캐쉬로 20유로짜리 주니깐 1유로 거슬러줘서 ㅋㅋㅋㅋ아 웃겨 

암튼 이그잼플 노래를 한개도 모르는 상태에서 가는거라 차타고 가는길에 처음 들었다 하하 :P

나는 일렉트로닉음악파티를 갈때는 맨정신에 가는것보다 약간의 알콜을 먹고 가면 더 흥분하고 재밌어서 

이날도 역시 바카라였나? 또 기억안남 ~_~ 암튼 간단히 먹고 시간맞춰서 입장햇다능

혼자서 무대를 압도하는데 와 진짜 소름돋았다 ㅋㅋ 규모가 큰 페스티발이 아니었기에 팬들과 같이 노래부르고 뛰어놀며

지금은 Example  오빠의 완전 팬이다 ㅠㅠㅠㅠ그렇게 앵콜을 외쳤건만 그냥 사라져버리고 미워여


1. Change The Way You Kiss Me


파티끝나고 다음날 제일먼저 찾아 본 음악이 요고요고 처음 시작할때 두근두근 

 



2. Stay Awake




3. Kickstarts




4. Close Enemies




정말 재밌었던 Example Rocking Mumero Uno 2013 





' > rock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klemore & Ryan Lewis - Can't Hold Us (Feat. Ray Dalton)  (0) 2014.01.27
Cro - Easy  (0) 2014.01.27
Micah P. Hinson - A Dream Of Her  (0) 2014.01.27
Brazilian music : Michel Teló , Gusttavo Lima  (0) 2014.01.27
The Silent League - Conversation  (0) 2014.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