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ck / pop

George Krikes & Steven Stern - Drunken Smile


George Krikes & Steven Stern - Drunken Smile


티비를 자주 보는편이 아닌데요

최근에 우연히 본 라디오스타에서 빅뱅편 너무 웃기게 봐서 ㅋㅋㅋㅋㅋ

계속 보다보니 광고중에 

강동원이 찍은 루카스나인 커피광고를 보게되었어요


CF음악이 너무좋아서빠져들었네요


유투브에서도 찾을수없었고 구글에서도 음악 못찾았는데

어렵사리 아이튠즈에 넣음 ㅎㅎ




이 오디오 파일도 나중엔 또 재생 안되겟죠....티스토리에서 막아서 ㅋㅋ

잠깐이라도 들을수있는분은 들어보라규 올려봐요


그나저나 저 되게 블로그에서 일관성없네요

어쩔땐 존댓말쓰면서 ~했어요, 어쩔땐 일기처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