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in

Romantico Latino - Loco Corazón




Artist : Romantico Latino

Album : Blanco y Negro DJ Series Latino, Vol. 6


Track


01 - Loco Corazón




아 ㅋㅋㅋㅋ

이뮤비 처음보고 얘 왜케 느끼하냐고 별로다 싫다 했는데

야야야야야야~ 하면서 이노래를 즐기고잇는 나를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부하고싶은데 치명적이다.....좋다..ㅋㅋㅋㅋㅋㅋ

반전은 한명인줄알았는데 로맨티코 라티노는 두명이라는거!

왜 한명같아보이지?ㅋㅋㅋㅋ안면인식장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