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in

Chino & Nacho - Me Voy Enamorando (Remix) (Feat. Farruko)


Artist : Chino & Nacho

Album : Me Voy Enamorando (Remix) (Feat. Farruko) - Single

Latino, 2015


Track


01- Me Voy Enamorando (Remix) (Feat. Farruko)






내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 치노랑나초 ㅋㅋㅋ


치노는 스패니쉬로 중국인이란다ㅋㅋ근데 다시 검색해보니 개구쟁이라는뜻을 가지고 있넹!


이노래때문에 좋아하게 됬는데 정말 몇백번을 무한재생하며 들었쥐...


치노랑나초는 베네수엘라출신가수라는걸 알게되고 아 베네수엘라 가보고싶다 라는생각에 검색해보니


살인율1위국가ㅎ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네수엘라 도시 3곳이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10위안에 선정되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후덜덜..


여행위험지역도 아니고 철수권고 지역...^^...


Me Voy Enamorando 는 i am Falling in love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당. 아 로맨틱스러워,,,사랑에 빠지는중~~


물론나랑은 관련없지만..


좋은노래 많이 많이 더 불러줬으면... chino y nacho 짱


치노 이 나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