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in

CNCO - Reggaetón Lento (Bailemos)



Artist : CNCO

Album : Primera Cita


Track


03- Reggaetón Lento (Bailemos)






아 이노래 너무너무 좋다 ㅋㅋㅋㅋ 어제는 오랫만에 토욜이라고 라틴음악을 들으러 갔는데

이노래를 신청했뜸! ㅋㅋㅋㅋㅋ 아 리키마틴노래 신청못함 ㅜㅜㅋㅋㅋ깜빡하구..


이태원역에서만나기루했는데 저기서 한손에 앱솔루트한병을 들고오는 여자한명ㅋㅋㅋㅋ

내가 종이컵사야하냐고 물엇다가 나보고 변했다고 혼났다는...


그거먹구 라틴음악 들으러 고고씽~

진심 우리는 남미가서 살아야 하나보다 ㅋㅋㅋㅋ라틴음악만 들으면 흥이 넘쳐서 주체가 안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