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tin

Enrique Iglesias - Bailando (feat. Descemer Bueno & Gente De Zona)


Artist : Enrique Iglesias

Album : Sex And Love(Deluxe)


Track


03- Bailando (feat. Descemer Bueno & Gente De Zona)






내가 라틴음악에 처음 관심을 가지게 하고 그와중에도 오래됐으면서 가장 사랑하는 곡.


아직도 이태원가면 아는 사람들은 이곡을 틀어주는 ㅎㅎㅎ (얼마나 요청을 해댓으면..영어버전은 별로고 스패니쉬가 진리라며..)



심지어 이곡때문에 스패니쉬가 배우고싶어서 한때 스패인어 공부도 햇었고..


지금도 현제 아이튠즈에서 많이 재생한음악 1위를 당당하게 차지하고 있는곡임 ㅋㅋㅋㅋㅋㅋ


나에게 있어서는 넘버원인 노래당.



그냥아무말이 필요없고


라틴음악중에 내가생각하는 최고라고 생각한다. 넘좋앙ㅇㅇ


컴퓨터바꾼이후로 예전에 많이듣던 엘리엇스미스가....뒤로 많이 밀려난게 아쉽지만도 말이다